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루한 거 1절 못버티는 사람의 넷플릭스 추천리스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7:55

    ​ ​ 음..효은심 지루하고 사용 넷플릭스 드라마/영화, 개인적인 감상도 ​ 1단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적기 전에, 봉잉눙 지루한 것을 절대 보지 않는 성격이다.4-50분만 주고도 슬슬 질려서.... 그래서 평소에 짧은 시트콤을 즐겨보는 편! 아무튼 레고레고 스포일러가 있고요.


    >


    굿 플레이스★★☆신선한 소재!로스앤젤레스 유니버설 갔을 때 굿 플레이스는 세트장의 보고, 어느 정도 본인 기뻐, 발을 동동 구른 것인가.​ 대부분의 시토우콤 일본의 드라마가 다 그렇겠지만 시즌의 일은 매우 재미 있었고, 시즌 2는 그냥 재미 있고, 시즌 3는 보다가 포기했습니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갑자기 몬 이야기야. 싶었고, 시즌 한-2로 넘어갈 때 상승하고 샤크샤크 보지 않으면 안 됬지만 시즌 3이 뒤(뒤) 늦어서 업로드되면서 흐름이 끊기고 애매하게 안 보게 되었어(읍)​ 그러나 여자 주인공인 엘리너가 매우 매력적!!~니도 ᄒᄒ그리고, 은밀한 반전까지, 작고 재미있는 드라마! 아,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엘리노어 역의 배우 딕션이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


    모던 패밀리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트콤.. 하지만 별 다섯개가 아닌 이유는 극중에서 은근히 인종차별과 성차별...의 요소 때문이야. 하아. 이랄까. ​ 넷플릭스에는 최근 시즌 9까지 올라왔다. (시즌 10이 끝나고 방영 중인지는 몰겟움)세 가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조금 뒤틀리고 있다. ​의 제이 프리치에쯔 ♥ 글로리아(미안, 글로리아는 보통 글로리아이야(눈물)-니, 쵸미치에루프리치에쯔 ♥ 켐롱의-리리ー크레아동피 ♥ 피루동피-헤(성, 알릭스, 루크 두곳에서 미첼과 클레어는 제이 프리치에쯔과 첫번째 부인 디디의 혼혈아인, 글로리아는 제이의 두번째 부인의 매니는 글로리아가 전 남편 사이의 아들 존은 제이와 글로리아의 사이의 아들.(매번 하나메 하나 연습하며 몸매 유지하는 클레어는 슬며시 글로리아 입힌 뒤 뚱뚱해지길 바랐지만 산후 늘 그랬던 것처럼 신나는 몸매로 컴백하자 끙끙 앓던 일화가 있었다. (정예기는 인간적이다.) 미첼과 캠은 괴커플, 릴리는 그들이 입양한 베트남계 여자아이 클레어는 예쁘고 말해야 하는 예쁜 아줌마 필은 당신 무뚝뚝하지만 하찮은 아저씨 매일 제이가 괴롭힘을 당해서 세 가족 이야기가 섞여 등장하는데, 소소하고 재미있게 정화될 생각입니다. 특히 시즌별 클레어와 필의 할로윈은 정예기 재미있다 게다가 아이 같았던 루크와 매니 그렇게 릴리가 시즌을 지날수록 어른이 되었고, 그렇게 하는걸 보면서 정말 잉여함을 느꼈다. 나는 이 글자의 10여년을 2주 동안 하고 말았구나.정예기 밥만 먹고 넷플릭스만 봤구나... 말하면서 얘기였다.특히 글로리아 역의 소피아 베르가라... 당신 무존예 정말 언제나 그랬듯이 에서 내려온 여신같아...... 그리고 클레어 역의 줄리 보웬도 푸짐하게... 가끔 운동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몸이 장난 아니야. 오랜 운동으로 단련된 몸이랄까.. 닮고 싶다..재미있는 것은 당신 도어렉스를 연기하는 배우 아리엘 윈터와 어울리는(?) 헤하나리역의 사라 힐런드의 본체 성격이 나이 분장하는 역과는 정반대라는 것. 알렉스... 최신에 굉장히 마르고, 고귀한 존재가 된 힌구해 하나리는 예상해서 뭘 하고 있는 거야! 죠은이에. ​ 인종 차별, 성 차별 등 불편한 요소가 반드시 있지만, 한편당 20분 정도로 짧고 약간 재미 있는 시트콤(울음)제이. 오래 출연해주세요. 울면서


    >


    김 씨의 편의점 ★ ★ ★ ★ ☆ ​ 넷플릭스에는 시즌 2까지 밖에 게재되지 않고.(울음) 아쉽게 시즌 2까지 밖에 보지 않았다.파와 입고 슈퍼 마켓을 운영하는 한국인 소가족의 1상을 배경으로 하는 시트콤. 러닝 타이입니다는 20분으로 짧다. 내가 김수 편의점 웃겨그 주변 친구들한테 영업하다가 유진이가 보고 자기 다 있을 때 이거 유행 많았다고 알려줘서 신기했어요. ᄒᄒᄒ이번에도 별 4개 이유는~ 댁은 무한히... ? 아무리 그래도 만족해ᅲᅲᄒ 아내 소음 몇화까지는 <아버지> 때문에 아주.. 아..보고싶지않아 ____.^ 상태에 빠진다는 점만 참아보면 또 재밌어. 놀라운 것은 '아빠'와 '어무이' 몸통 전체가 유창하게 영어를 구사합니다. 왜 그렇게 코리안답게 영어를 쓰세요? 그리고 놀라운 사실, 더. 보고있으면 정이 멋있어 보여;; 김치같은 이야기옆에 있어서 그런가. 아무튼 불편한 요소가 많이 있지만 그런것을 무시하고 가볍게 본다면 킬킬거릴수 있는 시트콤.자기는 추천~~~


    >


    '슈츠★★★★☆ 우리 나쁘지 않은 '에서 최근 리메이크되거나 한 드라마!(장동건과 박형식 분)​ 시즌 첫-2까지 미친 듯이 들고 보고 시즌 3에서 시들 시들 해진.보시다시피 한 편당 런닝터입니다.이거 꽤 길다. 모 배들 4개를 합친 길이;;ㅋㅋㅋㅋㅋㅋㅋ ​라도 빠른 장면 전환과 관 시 무 디은디은항스토리우에서 나를 사로잡고 있었어...법정물에 관심 없는 나쁘지 않음만 너무 재미 있게 보았어.시즌 2까지_.....하버. 당신은 미중년 들여다보면 존이 말리아메리카 비품 같아진다. 정확히 말하면서 뉴욕이에요.그리고..갑자기 사랑 고백이지만.. 사랑합니다 레이철... (정예)


    >


    키싱부스 ★★☆☆ 나를 이렇게 취급한 여자는 네가 아내 sound야..w 전형적인 사람의 넷플릭스화. 하지만 남주가 정말로 스타일이라서...남주와 여주 사귄게 두번째예요(지금도 만담인지는 몰라)


    >


    유성 화원(꽃보다 남자 20하나 8)★ ★ ★ ☆ ☆ ​ 20하나 8년도 차이나 빵 꽃보다 남자 라이징이라는 것도 무엇을 한 신인의 네 사람과 심우오루 출연.근데 저는 주운... 너를... 디디!!!! DD!!!! 원하디-. ↓존귀....아직 어려서 인스타 자신의 SNS를 보면 좀.... 오싹오싹한 맛이 있지만... 날씬하구나. 피부도 좋고... 폭신한 글씨 체를 볼 생각에서 너무 귀여움 ᄀᄀ 0000단지 차이나 드라마답게 초사회. 49말까지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 sound에는 매주 몇편씩 올리는 것 있어 봤는데 보고 피곤하고 약 40말까지 봐둔.....​ 심우오루 귀엽다 다 아르그 타오밍스 워시 팬니 デ 이상한 파인애플 ウィ 헤어스타일을 하고 머리카락 풀그로 교복 입구 자신 오면 누나의 심장이 두근거려... 무거워서 울렁거리는 게 아니라... ᅲ떨려ᅲ...메이킹필름도 쿵냥냥대박이니까 봐줘이이건 오에스티도 입에 감겨 아주 신나게soundᅲᅲ오! 오! 오! 오! 오!


    >


    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 ★★☆☆예능... 역시나 스토리를 좀 더 했어요. 보다가...목소리...그러니까 뭐한다는건지..생각했다...이 스토리도 잘 기억이 안 나... 저에게는 그저 그랬던 영화, 비서만 불쌍했을 뿐이에요.


    >


    스킨스★★☆☆ 예기해서 뭐해? 스킨스. 이것도 시즌 4?까지 봤어?특히 언제나 위풍 당당하던 토니에게 신체적 결함이 생긴 이래 위축된 모습으로 심리가 당신이기에 아팠어.... 흑갈본인 오비시마의 심장이여..특히, 자신의 그 시즌은 굉장히 본인인 것이 비참한 생각..우울한 생각이라는 것을 알지만, 정말로 우울해서 보고 본인 오면 헤어본인 못온다..소소한 즐거움보다는... 정예기 하아. 다운 생각인가 그 본인인 서방 세계의 학생들은 정말 개방적이고"핫 핫 핫.그냥 장난친 이야기가 좋은 본인이라 별은 3가지만 드립니다. 피빅


    >


    빌어먹을따위 ★???☆ 쓰고는 있지만, 잠깐 보고 이야기했습니다.뭔가 흡입력이 부족한 소견? 본 사람이 있으면 나한테는 좀 이야기...


    >


    친구와 연인사이 ★★★ 적어도 네 번은 봤어 ゚ ゚ ゚ ゚ ゚ ゚ ゚ ゚ 뭔가 달콤한 생각을 느끼고 싶을 때, 아주 좋은 영화, 자신의 탤리포트맨이 댁 너무 아름답다, 주남주도 멋져서...고등학생 때, "이 영화 처음 보고, 원래 어른 연아는 이런 것인가...?"라고 소견했다고 한다. 틀림없이 귀여웠다. 과거의 자신


    >


    아름다웠던 너에게 (男小美好) ★ ★ ★ ★ ★ ★ ᅣ......... Web도 치고 대히트한 도우루마!한단 쥬은도우로 해서는 수 많지 않고(24회)회상은 있었다도 맨 sound...특히 심우오루와 허 하나 정이 각자 맡은 배역에 당신들의 최고였다 sound... ᅲᅲ물론 호노하나센에 약간의 사고가 있었지만;; 무대 운학으로 화관잼. 어쨌든...심월도 텐쇼시역에는 딱이었고, 호타루가와역에는 딱이었다 soundᅲᅲ전형적인 여자가 남자를 따라다니는 이 말+과인중에 남자가 후회해 구르는 설정.뤼메랑 파워풀한 린진샤오 케미도 넘 좋았어! 드라마 자체가 이 말은 무겁지 않아서, 우리 과인라에서 유행이 많았다고 생각했어. 내 준도 입문작도 이고질론(갑자기 환락송 같아, 왜 넷플릭스에는 없어, 코코) 하하하, 하나 여덟화 전후로 고딩크, 대딩크로 바뀌지만 의사의 운은 장땡. 심장이 과대해지지마 현대극이니 이야기를 듣기도 좋았고! (물론 아는 만큼 들린다는 무서운 사실을 간과해선 안 되지.) 회상이 많은 한 연희 공략이... )


    >


    오티스의 비밀상담소☆최근 보고 있는 중인데...진도가 없는 걸까...핫한 테마를 취급하긴 한다.​​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 ★ ★ ☆ 이 영화-라라 천=0​ ​이 된 존귀하고요....국한계는 설정으로 이따금 등장하는 설정이 재미 있었어.하이틴을 좋아하는 제 개인 취향에는 딱 맞았어요.


    >


    미미하나소훈경선 ★★☆하나단... 두목의 연기를 견딜 수 있다면.. 보라.. 왜냐하면 양양이 좀잘하거든.그래서 나는 도중에 포기하고 양양의 미모는 사진으로 구경한다 ᄒᄒ 이렇게 써보니까 너무 끈기는 하나도 없는 사람인거 같은데 너무 정답이다...같은 대학에서 존예와 존숭이를 두텁게 받는 여주와 남주가 우연히 예전에서만 자신부터 연애기하고 굽고 볶는 그런 이 스토리 양은 그렇다 치고... 종국... 음.. 특히 두 아이같은 연기.. 보기에도 어려웠습니다... 왜냐면 나도 애정이 없어보였으니까.. 정말 날씬하고 부러웠을뿐이야.. (나르씬의 수준을 넘었지만) 그리고... 조광... 누가 너희 백우라고... 그까짓 스토리 치지 마...


    >


    이건바로볼꺼야~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