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뇨 완치 열쇠는 식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2:36

    제가 당뇨 고위험군에 들어있다는 얘기를 들은 것도 벌써 반년 이상이나 지과인데, 딱 당시만 견해하다 보면 아직도 정신이 멀어지긴 하지만 사실 바로 당시에는 관리를 잘 안하면 몇 년 안에 뇌중풍(뇌졸중)과 같은 당뇨 합병증에 위험할 수도 있다는 예상에 충격을 받아 슬프지도 않았어요, 집에 가서 당뇨에 좋은 음료수와 과도한 좋은 음료 리스트를 작성하고 그만둔 요가를 다시 하고, 제가 과연 당뇨에 효과가 있는 음료 리스트를 작성하고 나서, 제가 과연 당뇨에 효과가 있는 음료 목록을 작성하고 나서, 제가 정말로 당뇨에 효과가 있는 음료수 목록을 작성하고 나서부터.


    >


    지금 저는 성공적인 식후 혈당 관리로 완전 옛날처럼은 아니지만 하나 밴인과 다르지 않은 생활을 하고 있답니다!저의 5개월 동안 무엇 하는 것이 있었는지 바로 시작합니다!지난해 내가 마시는 음식에 좀 집착을 조금 했는데. 몸 속에 기생충이 많은지 사나이 직접 신문과 헤어진 아픈 증세 때문인지 식욕이 나란히 한일에 5끼씩 먹곤 했어요, 사건은 다니던 요가도 중단을 하여 매 하나 넘은 밀가루 마싯눙 음식을 먹었더니 살이 점점 쪄서 직접 신문도 많이 걱정을 했습니다.


    >


    그런데 아직 젊고 당뇨라는건 당연히 견해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 해에 정기검진을 받았는데 당뇨고위의 험군이 자신 왔거든요.평소 만성피로 자신 그런거 못느끼나 그런거 같은데 뭐 뚱뚱해서 그런지 피곤하다고 생각했어요.ㅠ 그뎀 무서워서 당뇨병 완치가 가능하느냐고 물었지만 분명히 답은 주지 않고, 1단 오항상 그랬듯이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하고 당뇨에 좋은 식단을 편성하고 식후 혈당 관리 꼭 들어가야 한다고. ​라도 앞서고, 비옥한 밀가루에 맛 들린 나의 식욕을 하루 moning으로 바꾸는 것은 쉽지 않았지만 하 쟈싱 두가지 바꾸어 갔는데, 서울 프츄 이 웅효은미소프츄이우에 대체하고 염분과 당이 높은 김치 자카리안 젓갈, 장아찌 같은 저장 발효 sound식은 울면서 와인 냉장고에서 모두 아웃시켰습니다 ㅠ


    >


    또한 당뇨에 좋은 양파와 마항시 그리고 양파는 항상 식탁에 올려주었고, 단백질은 중심으로 생선으로, 그리고 한번씩 고기가 먹고 싶을 때는 끓인 가과인 증칠로유를 전체 제거한 후 먹어주었습니다.곁들임에는 기름진 것이 밥 상위에 없어서 조금 힘들었지만, 점점 익숙해져갔습니다.요가에서 다시 많이 살이 쪄서 관리를 하면 언제든 할 수 있다고 소견하는데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이렇게 3개월 이상 관리를 하고 갑니다.


    >


    약 간이라도 떨어지면 더 더욱 더 관리를 드리지 않으면 된 매김하지만 수치가 1자리 바뀔 때도 있고 있을 때는 갑자기 다시 상승할 때가 있고;정예기 오히려 먹고 싶은 거라도 먹으면서 1자리하고 버리는 편이 더 좋다고 생각 정도였어요.부모님도 걱정하실까봐 별 예상도 못하셨고 이래서 다들 당뇨 완치는 안된다고 전전긍긍 하셨는데, 제가 하나 하고 있는 연회장의 주방파트 대리님을 통해 식단표 말고도 식후 혈당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


    그는 몸이 비대하거든요, 항상 부엌 안쪽에서 뭔가 주워먹고, 그런데 어느날 식사가 서브되기 전에 대기하면서 대리님과 동료분과 스토리를 물었는데, 마침 요즘은 당뇨가 괜찮은지 고란스토리로 했는데, 잘못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어떤 건강요리를 먹으면서 혈당관리를 해주겠다고 그런 스토리를 들은거에요.그날 점심에 실례를 무릅쓰고 아까 했던 스토리에 대해 다시 물어봤거든요.죄송한 거 없다고 스스로 먹는 게 혈당 관리에 좋은 성분이 여러 가지 함유된 음식군인 혈당관리 복합음식인데 음식이 당으로 변하는 과정을 억제해주는 거라고 드시는 거랑 비록 다른 거 볼 때도 성분만 기억해달라고 이것저것 알려주신 거 써왔거든요,,


    >


    결론적으로 나는 가르치고 주신 대로 혈당 관리 복합 음식 중 하봉잉룰 뽑아 먹고 관리하고 있는 아시아, 요즘은 먹고 싶은 것도 다 먹고도 혈당 수치가 일 50대를 유지하고 있어 크게 당뇨병 완치를 위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의견도 들지 않는 정도입니다!


    >


    그래서 아직도 식단관리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있나 해서 공유해 드리는데 제품 유통은 따로 없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리뷰글을 쓰면 광고가 아닌가 하는 의심을 받는 분들이 계셔서, 이것만은 정말 오해받기 싫었습니다.그래서 대리님도 성분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시고 또 마지막에는 잘 살 수 있는 방법 정리해 드리니 걱정마세요!


    >


    소리 식물에 들고 있는 성분은 소화 기관에서 두 차례당으로 바뀌어 흡수되는데, 이 혈당 관리 복합 식품에 있는 달맞이 꽃 씨앗 추추 물이 한개 차로의 뽕 나무 잎 추출물이 2차로당이 되지 않도록 억제하고 식후 혈당이 오르지 않게 할 것!


    >


    중요한 것은 꼭 두가지가 다 있냐는 것입니다.국을 비빌때도 두번에 걸쳐 거르는 국이 더 시원하게 똑같은데 가끔 너무 나쁘지않게 오고있는 것중에 하나 쁘띠쁘띠만 넣어놓은것도 있어서 잘 확인을 해야해요! 당뇨병자들을 위한 네이버 커뮤니티 나쁘지 않아요 밴드에 이미 당뇨병의 완치를 위해서 관리를 하시는 분들은 모두 이 먹으면서 관리하고 있는데 덱무 없는 1 한 것이 아닐까 쉽게 화를 내도 ㅠ에서도 인정하는 부분.


    >


    사실 한가지 한달은 정말 힘들었거든요, 제가 많이 매운 냄새에 좀 민감한 편인데 하나 만남에 군내가 좀 본인 눙고에요, 정말 조 썰매 타기 먹는데 뻥튀기하고 1시간 걸렸지만 제 하나 요즘도 사실은 익숙한 편이 아니에요.그렇게 한달간 먹어 줬지만 수치적 변화는 크지 않습니다, 식후 2시간 수치는 여전히 190대를 찍고 ​ ​


    >


    그런데도 제가 듬뿍 먹어준건 아침에 제일 컨디션 자체가 달랐거든요, 엄청 시원시원하게 눈이 떠지거든요! 그렇게 세달을 잘 따주니까. 놀랍게도 식후 한 60대, 에에당쵸에는 눈을 의심했네요


    >


    놀라운 것은 이 수치의 변화가 저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지만, 이전보다 더 건강한 소음식을 섭취하고 스포츠를 열심히 하면서 일상생활의 고마움을 찾았다는 점입니다.내가 하는 건강한 관리가 당뇨 완치가 아닌 나의 몸에 지는 느낌!그래 요즘은 이 동기 부여와 함께 5개월 이상의 관리를 하고 있지만 식단도 때에 간혹 짬뽕을 먹눙다동지, 떡볶이를 먹어도 수치적 변화는 전혀 없습니다,'메뉴'의 압박이 없던 예전과 정 이야기 아주 잘 됐어요!


    >


    요즘은 식단 스트레스는 받지 않고 오히려 일상의 고마움을 얻었지만 당연히 당뇨의 험난함이 없는 것이 최선이지만 이번 일로 제 몸을 소중히 소견하게 되어 하루하루 감사한 심리로 살아서 결론적으로 잘됐다고 긍정적으로 소견하고 있습니다!


    >


    사실은 혈당 관리를 하실 때, 식단 관리로 인한 스트레스가 가장 크지만 아내의 목소리의 나처럼 정보가 모르고 아직 소리식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분을 위해서 공유를 하게 되었습니다.나름대로 쓰면 스토리가 좀 뒹굴뒹굴 할 것 같으니 다시 한번 잘 고르는 법을 정리하면서 줍니다~!​<혈당 관리 복합 음식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1.'혈당 관리 복합 음식'검색 2)달맞이 꽃 종자 추출물, 뽕 나무 잎 추출물 2개 전부 있는지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